1994년 8월에 설립된 인터케이엠은, 설비관리시스템에서 축적된 Contents 관리 및 표준화기술을 바탕으로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전문기업으로 도약한 기업입니다.
최근 정부의 공공부문 표준화 G2B 사업, 2차년도 자동차업종 B2B 시범사업에 참여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RM 이란 개념이 한국에 발을 들려놓을 무렵인 1999년부터 CRM 솔루션 전문 회사로서의 입지를 건실하게 다져온 벤처기업입니다. 유비즈시스템은 서울대 산업공학과 대학원 출신 전문인력 3명이 창업한 신생 SW 벤처기업으로서 자사가 개발한 「유비즈 CRM」의 국내시장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범용 CRM제품을 국내서 보급하는 것은 이 회사가 처음입니다.
유비즈시스템이 개발한 CRM은 국내 최초의 프런트오피스(Front Office)형 제품으로 영업사원들이 현장에서 노트북컴퓨터 등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차세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기존 CRM은 회사내의 대형 서버에서 작동되는 백오피스(Back Office)형으로 주로 외국제품이 유통돼 왔습니다.
국내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분석 개발함으로써 실무자와 관리자, 경영층이 요구하는 기능들을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고, 특히 데이터웨어하우스, 전사적자원관리(ERP), 콜센터 등 첨단 마케팅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